아프리카TV BJ꿀수진 케이의 크리스마스 합방 사건에 대해 정리를 해보려고 합니다. 어제 바로 크리스마스 이브인 24일에서 크리스마스 25일로 넘어가는 때에 꿀수진 케이의 합동방송이 있었죠. 저는 두분의 방송을 가끔보긴하는데 자주 보지는 않아서 그전에 어떻게 합동방송이 있게 된건지는 잘 모르겠는데요.


다른 방송을 보고 있다가 여기저기서 난리가 났다는 이야기에 궁금해서 보게됐습니다. bj케이님은 아프리카보는 분들이라면 대부분 알고 있을꺼에요. 아프리카 공식 방송에서 MC도 몇번봤고 잘생긴 외모때문에 여성팬들도 많습니다.


bj꿀수진님은 방송시작한지 얼마 안된것 같은데 큰 키에 엄청난 몸매와 예쁜 얼굴 때문인지 순위가 상당히 높으시네요. 크리스마스 기념으로 예쁜 옷도 가져와서 갈아입어주시고요. 물론 속바지도 입었습니다.



아무튼 두분은 달달하게 합동방송을 시작합니다. 요즘 또 우리결혼했어요 컨셉이 상당히 유행아니겠습니까? 다른 커플들이 또 달달한 모습을 보여줬고 스킨십을 하는 경우도 있다보니 시청자들은 오늘은 어떤 방송이 될지 상당히 기대하고 있었습니다.




방송은 무난하게 흘러갑니다. 남녀bj 합동방송의 공식 컨텐츠인 거짓말탐지기와 함께하는 진실게임도 하고요. 케이가 술을 잘 마시고 자신감이 있어서인지 술도 많이많이 먹습니다. 그러나 그놈의 술이 뭔지. 과도한 자신감이 문제였는지.


캐이는 점점 술이 취합니다. 물론 bj수진님도 취하는데요. 이성의 끈은 갖고 있지만 케이는 이성의 끈을 놓기 시작합니다. 뭔가 남자의 본능이 올라온다고 해야하나요. bj케이님의 행동이 좀 과해지기 시작합니다. 꿀수진님의 입장을 생각해서 사진을 올리지 않을께요. 수진님은 방송하는 내내 이 방송을 유튜브에 올리지 말라고 하셨거든요. 그래서 이런 공간에 본인이 의도하지 않은 사진들이 올라오는 것도 기분나쁠것 같아서요. 다만 어떤 행동들을 했는지만 정리해볼께요.



이런 채팅내용이 나오게된 이유는요. 취하기 시작하자 행동이 조금씩 과감해지는데요. 워낙 몸매가 좋다보니 꿀수진의 상체를 뚫어져라 쳐다봅니다. 그냥 본게 아니라 아주 가까이에서 말이죠. 당연히 수진님이 머리를 치웠고요. 그리고 입술뽀뽀를 시도합니다. 그러자 수진은 울대치기를 시도해서 막아냈고요. 요런게 한 2번있었네요.


그리고 배를 만지고 싶어서인지 배도 슥슥 만집니다. 꿀수진님은 살짝 받아주기도하고 뿌리치기도 하고 같이 만지기도 하고요. 요즘 우결 컨셉으로 남녀합동방송하면서 볼뽀뽀나 입술뽀뽀나 기타 스킨쉽들도 많이하니까 이해하고 넘어갈수도 있죠.


그러나 점점 케이의 행동은 달달한 남녀합방보다는 좀 더 나아가 자극적인 스킨십을 원하는 것처럼보이게 됩니다. 시청자들도 감이 있다보니 지금 저렇게 술 취한 상태로 방송이 진행되다가는 큰일이 날 수 있겠다 싶어서 저렇게 방종을 하라는 채팅을 하게 되는거죠.


꿀수진님은 아파서 병원도 갔었던 것 같은데 이제 다 나은건지 케이의 저런 행동이 있을 때마다 적절히 커트하고 대처해서 방종까지 무사히 마치긴했습니다. 물론 방종이 깔끔하게 된 것은 아니고 팬들이 난리를 치고 지인에게도 전화가 와서 방종하라고 재촉해서 방종하게 됩니다.


그 다음은 어찌됐는지는 시청자들은 마음대로 상상하고 있습니다. 저는 성인남녀 둘이 술도 먹고 술이 취했든 서로 마음에 들었든 둘이 뭘하든 상관할 바는 아니라고 생각을 하고요. 아마 팬들도 그런 마음일텐데 아프리카tv 방송규정에 위배돼서 방송정지될까봐 그렇게 방종하라고 이야기했던 것 같습니다. 어째됐던 정지될만한 방송은 아니었고 무사히 방송종료해서 다행인것 같네요. 취해서 꿀수진님이 댄스도 보여줬는데 상당한 솜씨였는데 올리는걸 싫어해서 올릴수가 없네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