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연결고리입니다.


아프리카TV에서 뜬지 얼마 안되지만 의자왕 컨셉으로 유명해진 BJ승옥 세계관 소식입니다.


승옥님은 현재도 계속 늘고 있지만 숭아, 비사, 혜윤, 수현을 비롯한 약 13명 정도의 후궁들을 거느리고 있습니다.





bj승옥은 한달에 1~2번정도 토요일 주말에 게스트방송을 진행합니다.


첫번째가 숭아였고, 두번째가 바로 혜윤입니다.


혜윤에 대해 간략히 소개해볼께요.




혜윤님은 LG계열의 회사에 다니고 있습니다.


토크온에서 만나게 되었는데, 처음엔 승옥에게 별 관심없다가 점점 끌리게 된 케이스에요.


사원증 인증에 몸매 좋고 얼굴 예쁜 사진 인증까지...거기에 연봉 4천이라는 것이 밝혀지며 화제가 됐었습니다.


강아지랑 같이 사는데 강아지 이름이 청아라서 아이디도 청아엄마라고 지었다고 합니다.






게스트방송시 1차는 고깃집에 갔었는데 별 내용은 없었습니다.


2차에 술먹방 방송을 하게 됐었는데 이게 참 화제가 됐었죠.


혜윤은 승옥이 게스트 방송때문에 여러가지 옷도 준비하고, 춤도 준비하고 다이어트하며 성의를 보였어요.


하지만 bj승옥님은 방송준비를 거의 하지 않은게 방송에서 확연히 드러나서 많은 시청자들에게 미움을 받았죠.





논란이 됐었던 부분들인데요.


이것 때문에 승옥은 이후로 여성 게스트와 술먹방을 안하겠다고 선언을 했었습니다.


평소 승옥님이 이미지는 랜선연애를 잘하는 모태솔로 이미지에요.


물론 장난이었겠지만 승옥님도 모태솔로라고 했고, 첫 게스트인 숭아와의 방송때는 말없는 모태솔로 모습을 보여줬죠.


아마 술을 안먹었기 때문인것 같아요.




술을 먹은 승옥님은 욕망이 끓는 남자가 됩니다.


그날도 술을 먹고 혜윤님과의 다양한 스킨쉽을 시도했어요.


사실 그 스킨쉽이라는게 다른 bj들의 여게스트와 술먹방에 비하면 심한 수준은 아니었어요.


손을 잡는다거나 어깨동무를 하거나 손을 얼굴에 대고, 살짝 손에 뽀뽀하는 그런 수준이었어요.




하지만 평소 bj승옥님의 이미지와도 잘 안어울리고 혜윤님의 팬들도 많기 때문에 그런 행동을 시청자들이 엄청 욕했죠.


한 열혈팬은 더러워서 못보겠다라며 나가기도 했고요. 게시판은 뭐 어떠냐라는 반응과 더럽다는 등의 엇갈린 반응들이 많았어요.


저도 시청자의 입장에서 보면 평소처럼 재밌는 드립은 별로 없었지만 그래도 수위가 그렇게 심하지는 않았다고 생각해요.


아참, 또 하나의 논란은 속바지 논란이었어요. 짧은 치마의 제복을 입어서 안에 속바지를 입었는데 그게 보이는거에요.


팬티다, 아니다, 속옷같은 속바지다, 속바지다, 삼각 속바지다 뭐 이런 영양가 없는 이야기들로 채팅창은 난리가 났었고요.


아마 혜윤님을 좋아하는 팬들은 그 방송이 싫었을거에요.


승옥 혜윤이 커플처럼 손잡고 기대고 하는 모습때문에요.


그래도 예쁘고 몸매 좋은 게스트들과 술먹방이 없다고 하니 좀 아쉬웠어요.


가장 아쉬운건 그날 이후로 욕을 많이 먹어서인지 청아엄마 혜윤님이 잘 안보이네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