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아프리카tv를 보는 분들이라면 알수도 있지만 대부분은 모를 것같은 bj 복숭아님이에요.


bj승옥님의 토크온콘텐츠에 출연하셨다가 요즘은 방송을 열심히 하고 계시네요.


원래 영어를 잘해서 영어와 관련된 회사에 취직자리를 알아보고 있었는데요.







방송을 몇번 해보시더니 재밌으신가 봅니다.


사실 회사 다니는것보다 방송이 적성에 맞으면 방송하는게 훨씬 즐겁게 살 수 있을거라 생각해요.


털털한 매력도 있고, 입담도 꽤나 좋아서 방송에 적합하신분 같습니다.


예전엔 승옥님이랑 콘텐츠 같이 할 때 자주 봤었는데







요즘은 일이 바빠져서 잘 못보고 있네요.


bj복숭아님의 유머 동영상(?) 하나 올려드려요. 


재밌네요. ㅋㅋㅋㅋ




'잡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쉐이크쉑버거 가격 메뉴  (0) 2016.07.22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