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 나혼자산다에 출연했었던 김준호의 일상에서 오나미와 함께 개그우먼 김승혜가 나왔었죠. 저는 요즘 개콘을 안봐서 몰랐었는데 개그우먼이더라고요. 그것도 미녀개그우먼입니다. 그래서 어떤분인지 궁금해서 인스타그램에 들어가서 알게된 내용들을 적어보려고 합니다.


김승혜 나이는 30살이에요. 깜짝 놀랐습니다. 생각보다 많았어요. 20대중반정도라고 봤었는데 얼굴이 동안이라 그랬나봐요. 87년생 4월 28일이 생일이라고 합니다. 데뷔시기를 보고도 깜짝놀랐습니다. 2007년에 데뷔했대요. 아니 그래도 2014년정도까진 개콘을 봤던것 같은데 그럼 그 때도 나왔었다는 것인데말이죠. 라고 생각했지만 데뷔는 웃찾사에서 데뷔했더라고요. 그리고 2014년에 kbs 공채 개그맨으로 합격한 것이었습니다.


고향은 전라남도 여수이고 김승혜 키는 165cm로 생각보다 큽니다. 얼굴이 키가 작게 생겼는데 말이에요.(말도 안되는 이야기)



김승혜 인스타그램에 가서 탐험을 좀 해봤습니다.



개콘 멤버들과 함께 다이어트를 했나보더라고요.



팩도 열심히 하고요.




토끼 셀카도 좋아하고요.



나혼자산다에서는 김준호의 봉사단 역할을 했었어요. 비중있게 나오지 않아 아쉬운데요. 인터넷을 보다보니 성형과 남편에 대한 루머들도 있더라고요. 하지만 결혼했다라는 이야기는 루머라고 합니다. 나이가 이제 30대이고 개그맨들 힘들다고 하던데 더 잘됐으면 좋겠네요. 



쓰다보니 별 느낌이 없는 글이 됐네요. 이거 어쩌죠. 연관검색어로 김승혜 노잼이라고 있던데 글이라도 재밌었어야 하는데 아는게 없고 이슈된게 없어서인지 할 말이 별로 없네요. 그래도 예쁜 개그우먼 더 재밌는 개그 꽁트들 보여줬으면 좋겠습니다. 아참 연관으로 또 김승혜 차도 있던데 아마 나혼자산다에서 김준호 태워다줄때 차가나와서 그랬던 모양이에요. 김승혜 차는 티볼리 끌고 다니더라고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