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호 아프리카TV 복귀 확정

아프리카TV의 인기BJ였던 이상호가 2017년 1월23일 복귀 방송을 하겠다라는 공지를 올렸습니다.

이상호는 지는 쿠티비(koo tv) 사건 때 GE멤버들과 함께 아프리카tv를 떠났었죠. 그러다가 쿠티비가 망했던것이 2015년9월30일입니다.(관련글로 이동하기) 그때 여러멤버가 있었는데 핵심 멤버라고 하면 러너, 이상호, 진솔(롤선생), 개소주, 랜딩 정도인 것 같은데요.


랜딩은 제가 모르겠고 다른 GE멤버들은 모두 복귀한 상태입니다. 이상호도 사실 복귀하려고 마음먹었다면 더 빨리 복귀할 수 있었을텐데 자존심때문인지 쿠티비가 망한 뒤에 복귀하지 않았었죠. 다음팟에서 조금 방송하다가 그냥 유튜브 컨텐츠로 전향했었습니다. 유튜브 구독자도 15만정도니까 수입은 괜찮았을 것 같은데요.

그러나 수입이 문제가 아니라 공지에서 보이듯이 이상호는 방송이 하고 싶었던 것 같습니다. 정확히는 그냥 방송이 아니라 시청자가 많이 보고 같이 소통하는 방송을 하고 싶었던 것 같네요. 다음팟에서는 방송을 할 수 있지만 시청자는 별로 없으니까요. 그래서 1월23일 오후8시에 복귀방송을 한다고 합니다. 다른 쿠티비에 있던 비제이들이 복귀할 때는 일단 사과방송부터 했는데요. 이상호 방송은 어떻게 될지 궁금합니다.


팬들은 이상호의 복귀를 상당히 환영하고 있습니다. 팬들이 아니더라도 아프리카tv를 자주 보는 사람들은 아마 다들 반가워할 것 같아요. 이상호가 있던 시절 이상호는 상당한 인기bj였습니다. 컨텐츠도 많았고 방송재능도 있고 말도 재밌게 하고요. 아마 돌아오면 롤방송이 하나 더 늘어나서 재밌게 볼 수 있을 것 같네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