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의 멤버 지드래곤(권지용)이 인스타그램에 자신의 애마를 공개했죠. 그래서 간 김에 지드래곤인스타에는 어떤 사진들이 있는지 구경해봤습니다.



인스타그램에 지드래곤(xxxibgdrgn)은 따라올테면따라와봐라는 도발적인 멘트와 함께 시커먼 자신의 자동차를 공개했습니다. 사진속에 있는 무광의 검은색 스포츠카는 람보르기니 아벤타도르 LP700-4입니다.




지디 스포츠카 가격은 약 5억7500만원이라고 하네요. 정말 누가봐도 고급스러워보이네요. 그러나 놀라지마세요. 지드래곤은 이런 슈퍼카보다 비싼 시계도 차는 연예인입니다. 지난달 26일 sbs 가요대전에 출연했던 지디는 하얀색 시계를 차고 나왔었죠.



이 시계는 무려 6억원이라고 합니다.



프랑스 명품 시계인 리샤르 밀이라고 하는데요. 검정색은 1억5천, 흰색은 6억이라고 해요. 어머아머하네요.



지드래곤 인스타그램을 보면서 느낀점은 탑처럼 미술을 상당히 좋아하는것 같네요. 이게 탑의 집에가서 미술품들을 보는건지는 모르겠지만 그림을 좋아하고 많이 보러 가는것 같습니다. 탑은 미술을 너무 좋아해서 집에만 몇백점의 미술품들이 있다고하죠. 박물관이라고 봐도 된다고 했으니까 말이에요.



지디 수염난 사진은 보기 힘든데 인스타에 있네요. 역시 뭘해도 멋있군요.




여기까지 지드래곤 자동차 시계 구경도하고 인스타그램 구경도해봤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